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헛제사밥은.... 덧글 1 | 조회 1,483 | 2016-05-12 17:43:48
하회식당  
긴연휴가 지나고 벌써주말이 다가오네요. 안녕하세요.저는 어버이날부모님과 하회마을을 갔다온사람입니다.덥고사람도 많고 차도많고 유네스코에 등재되고 사람들이 더 많아진거같아요.많아도 너무 많았어요.늦은점심을 헛제사밥과 고등어정식을 먹었어요.고등어 진짜크고 짜지도않고 맛있었어요.우리집은 제사를 안지내서 헛제사밥 너무궁금했는데 하얀비빔밥이더라구요.생선찐거도주고 전도주고 소고기무국도 주고 뭔가 심심한데 맛은 좋고...고추장비빔밥에 익숙한저로써는 너무 낯선비빔밥이였어요. 다먹고 또 유명한안동식혜.와~~~~~이건또 특이해요.빨간색인데 음료인데 생강맛이나서 고등어먹고 입안이 싸~~~~악 씻겨나가는 느낌? 달달한 식혜에익숙한 울가족 또 한번 놀랐죠.경상도 음식의 새로운 경험이였어요. 맛이 없다는게 아니고 생소한 음식들이 많아서 좋았어요.안동식혜는 은근 땡겨요. 하회마을처음가봤지만 나름좋았어요. 사람없을때 조용히다시가고 싶네요. 안녕히 계세요.
  하회마을 하회식당
 
하회식당  2016-05-12 21:29:55 
안녕하세요. 하회마을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 식당도 찾아주셔 더욱 감사드려요. 간고등어가 예전처럼 많이 짜지 않아서 요즘엔 많이 드세요. 처음드신 헛제사밥이 조금 어색하셨나 보네요. 그래도 맛있게 드셨다니 감사드려요. 안동식혜는 자꾸 드시면 감칠맛도 나고 아주 개운한 음료예요. 조용할때 다시 오시게되면 또 찾아주세요. 더 정성스레 준비해 드리겠습니다.